카테고리 없음 / / 2022. 12. 15. 13:53

무농약 유럽 샐러드 상추 크리스피아노(프릴아이스) 소개!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최쌤입니다.

오늘은 무농약 유럽 샐러드 크리스피아노(또는 프릴아이스)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조금 생소하신가요? 운동 좋아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아실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운동하시는 분들은 식단 조절 하실 때 샐러드를 많이 드실텐데요. 샐러드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크리스피아노(프릴아이스)를 소개 합니다.

크리스피아노(프릴아이스)

1. 크리스피아노(프릴아이스)?

- 유럽 채소인 크리스피아노는 수분 함량이 높아 부드러우면서 아삭한 식감과 단맛이 나는 샐러드입니다. 잎이 연하고 부드러워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상추와 크게 차이가 나는 점은 상추는 씹을수록 쓴 맛이 나지만, 크리스피아노는 씹을 수록 단맛이 납니다.

크리스피아노(프릴아이스)크리스피아노(프릴아이스)크리스피아노(프릴아이스)

2. 크리스피아노(프릴아이스) 효능?

- 체 조직의 90% 이상이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섬유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해 장 건강 뿐만 아니라

피부미용과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인 채소입니다. 씁쓸한 맛을 내는 락투신 (Lactucin) 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이 성분에는 최면과 진통효과가 있어 불면증이나 통증완화에 도움을 줄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골다공증을 예방하고, 혈액순환에 좋은 마그네슘, 비타민C, 카로틴 등이 풍부해 뼈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3. 크리스피아노(프릴아이스) 어떻게 먹으면 좋을까?

- 크리스피아노(프릴아이스)는 단단한 조직 덕분에 요리중에 발생하는 열기에도 쉽게 시들지 않아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에 적합 합니다. 특히 이파리 특유의 독특한 모양을 활용해 샌드위치 혹은 버거 사이에 끼워 넣으면 요리가 한층 더 맛스럽게 보이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햄버거에 양상추 대신 넣어서 먹었더니 정말 맛이 좋았습니다.

 

- 여러가지 품종의 채소와 함께 크리스피아노(프릴아이스)를 채썰어 샐러드소스에 버무려 먹으면 맛이 끝내줍니다. 소스에도 쉽게 숨이 죽지 않아 식감이 너무 좋아서 양상추 샐러드와는 다른 신선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무농약 유럽 샐러드 상추인 크리스피아노(프릴아이스)를 소개하였습니다. 한 번 직접 구매해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